초기에 나는 경남 김해 봉하마을에서 조문객을 받는 상주 역할을 했다.
고3 때 경제학도로 진로 변경 나는 1949년 9월 25일(음력) 경남 통영에서 태어났다.나는 용기가 없어 학생 시위에 앞장서지는 못했다.
이 일로 나는 반정부 성향이란 낙인이 찍혔다.군인들이 대학 캠퍼스까지 탱크를 끌고 왔다.그날 저녁 김 후보는 서울 신설동 대광고 운동장에서 연설했다.
나는 국가 발전에서 소외된 호남의 풍경을 마주하고 가슴이 뜨거워졌다.작가가 돈까지 밝히면 되겠습니까 젊은 혈기에 어른들에게 철없는 소리를 한 적도 있다.
[변양균 남기고 싶은 이야기] 진영을 넘어 미래를 그리다 〈21〉 학창 시절 ‘호남의 기억 변양균 전 기획예산처 장관 학창 시절 잊을 수 없는 충격을 받았던 적이 있다.
조선 후기 삼도수군통제영이 있던 통영은 주변의 섬과 바다로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고장이다.지하 2층 크리에이티브 라운지는 개점 전후인 2020∼2021년 당시 트렌드에 맞춘 매장이 많아 향후 점포 재계약 시 새로운 트렌드에 맞춘 매장이 필요하다.
빈티지 등 취향에 집중한 키워드를 주제로 한 매장 광고 영상을 유튜브 등에 내보냈다.여의도역 지하철역과 이어지는 쪽에 팝업스토어 전용 매장을 설치해 지금껏 770여 회 운영했다.
가장 백화점답지 않은 백화점으로 꼽히는 더현대서울은 현대백화점의 핵심 매장 중 한 곳으로 꼽힌다.‘캠핑 등의 키워드를 추출하고 이를 매장 블록당 키워드 하나씩 배치해 관련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Flink :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