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김기자의 V토크] 챔프전 MVP 한선수 "42세까지 하겠다"
[김기자의 V토크] 챔프전 MVP 한선수 "42세까지 하겠다"
2024-11-23 22:17:56

기술적으로도 한계가 있을 수 있다.

전방 부대 대대장들이 이런 얘기를 입에 달고 다녔다.국지도발은 엄청난 보복이 두려우니 몰래 무인기로 정찰한 것 같다.

[김기자의 V토크] 챔프전 MVP 한선수 "42세까지 하겠다"

전투 요원이 투입돼 인명이 희생되는 것에 비하면 효율적이다.따라서 100이면 100 모두 격추할 수는 없으니 조종사를 과도하게 몰아붙여서는 안 된다.-우리 군의 대응을 어떻게 봤나.

[김기자의 V토크] 챔프전 MVP 한선수 "42세까지 하겠다"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공격용 무인기를 제공해 러시아에 큰 타격을 가했다.그렇다면 북한의 드론 역량은 어디까지 왔고.

[김기자의 V토크] 챔프전 MVP 한선수 "42세까지 하겠다"

하지만 문재인 정부 시절 한 번도 훈련하지 못했다고 한다.

격추되지 않고 촬영해 갔지만 침투하다 발각됐고 한국의 드론 전략을 강화하는 계기를 만들어줬으니 득보다 실이 클 것이다.5ℓ 정도로 기초적인 수준이었다.

소프트 킬은 방해 전파로 교란해 강제로 착륙하거나 목표를 잃어버리게 하는 방식인데.따라서 100이면 100 모두 격추할 수는 없으니 조종사를 과도하게 몰아붙여서는 안 된다.

러시아는 급히 이란제 샤헤드-136 무인기 2400대를 주문해 투입했다.북한 무인기의 비행 고도가 1~3㎞인 데다 장착한 카메라의 정밀도가 낮아 이번에 북한은 군사 정보로 유의미한 정찰 사진을 확보하지는 못했을 거다.




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상하이증시 2.26% 하락 마감…선전 3.11%↓4퍼거슨이 사랑한 '이 와인'…어떤 비밀 담겼나 봤더니[속보]DGB금융 차기회장 최종 후보에 황병우 대구은행장달러-엔, 장중 급락…美·日 재무장관 소통 주시선수는 어깨·허리 아프고…감독은 머리 아프고NH농협손보, 윤리경영 강화 위한 '3행 3무 실천운동' 실시눈시울 붉힌 최태웅 현대캐피탈 감독 "선수들에게 고맙다"유로존 3월 CPI 확정치 7.4%…역대 최고 경신2무색해진 이재명의 ‘통합 정치’…野, ‘친명일색’으로 당직 물갈이현대캐피탈, 금융업계 첫 2년 연속 '혁신적 AI 응용상'[대만증시-마감] 中 경기둔화 우려에 주요 금융주 하락…0.12%↓5“마늘 없는 마늘통닭 나올 판”…김장철 아닌데 양념 수입가 폭등선수는 어깨·허리 아프고…감독은 머리 아프고23년 4분기 소매판매 마이너스…공업생산 4.2% 늘었지만 경기도만 ‘독주’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바이든, 우크라이나 추가 군사·경제적 지원 패키지 발표한밭 뒤덮은 오렌지 물결…대전 팬심, 최강 맞네'11위' 첼시, 7개월만에 감독 또 잘랐다...후임 1순위는 나겔스만[도쿄환시] 파월發 긴축 경계 속 엔화 강세 주목민주당 '환호와 눈물'미 주간 실업보험 청구 18만4천명…월가 예상 상회日 닛케이지수, '파월 쇼크'에 1% 후반대 급락도이체방크 "美 경제, 내년 말 경기 침체 빠질 것"박민지, 인터내셔널 크라운 불참…최혜진 출격?투자전략 및 시황(’24년 4월 19일)日 TBS "미일 재무장관 회담서 협조 개입도 논의돼"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후강퉁 거래 상위종목 (21일)[亞증시-종합] 파월 발언에 흔들린 日·대만…혼조세 보인 中·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