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바이낸스랩스 "블록체인 남발 고민해야…건전한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
바이낸스랩스 "블록체인 남발 고민해야…건전한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
2024-11-23 21:52:19

르브론 제임스는 카림 압둘자바를 넘어 미국 프로농구(NBA) 통산 최다득점(3만8390점.

그래서인지 대답이 2023년 시점의 기대와 다소 차이 날 때가 있다.[DKNTV 캡처] 대화형 인공지능(AI) 챗GPT에게 이런저런 질문을 던지고.

바이낸스랩스

하지만 달리 생각해보면 위대하다는 것에 똑 떨어지는 대답이 있을 수 없기도 하다.리총웨이는 말레이시아 배드민턴 선수인데.위대함에 가려 보이지 않았던 것들은 드러나는 순간 더 뼈아프다.

바이낸스랩스

박지성·김연아·손흥민과 리총웨이를 꼽는다.그 선수의 위대함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바이낸스랩스

우사인 볼트를 포함할 수 있다.

‘손차박 논쟁(손흥민·차범근·박지성 중 가장 위대한 한국 축구선수를 꼽는 논쟁)에서도 위대함에는 저마다의 이유가 있다.법인을 동일인으로 지정했을 때와 기업집단 범위에 차이가 없으면 법인이 동일인이 될 수 있다.

공정위는 동일인 판단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기준과 절차를 정한 지침도 마련했다.‘외국인 총수 논란에 불을 지핀 김범석 쿠팡 의장은 총수 지정을 피할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

이들 예외요건을 하나라도 충족하지 못하면 국적에 상관없이 사람이 동일인으로 지정된다.또 자연인 및 그 친족과 계열사 간에 출자·자금거래 관계 등도 없어야 한다.




2018 블록체인 파트너스 서밋, 오는 21일 개최블록체인 창업, ICO로 돈 벌 생각이면 하지마라대만 고궁박물원 보물 60만점의 주인은 누구인가페르난데스 1619억 이적료, 이강인은 일단 잔류외환위기 이후 첫 '자본 유턴' 이끈 정책은 [뒷북경제]10. 연준, 2024년 하반기에 향후 5년 성명서 검토 시작<1월 의사록>54세에도 던지는 남자…“쉴 때도 야구 잊은 적 없다”서부발전·중부발전도 중간배당안건 처리간판은 아시안 투어, 속살은 LIV 투어?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후보님 모셔라" 은행들 '총선통장' 유치전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1[단독] 메타도 손짓…삼성 'AI동맹' 린치핀 된다일본 12월 가계지출 전년비 0.1%↑…예상치 0.9%↑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4·10 총선 격전지를 가다] 인천 계양구주요 농산물 선물 종가(2월 7일)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일본 12월 가계지출 전년비 0.1%↑…예상치 0.9%↑(상보)에이치닥, 퍼블릭·프라이빗 합쳐 산업별 맞춤형서비스 구축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금융지주 소속 해외법인 신용공여 한도 10%p ↑…"해외진출 활성화"54세에도 던지는 남자…“쉴 때도 야구 잊은 적 없다”에버코인 창립자 중앙화된 경제 시스템, 결국 무너질 것美 경제학자들 "파월 성적표는 'B-'…옐런보다 못해"일본 12월 경상수지 4천528억엔 흑자게임에서도 유통마진 뺀다 日게임사의 블록체인 실험"암 이대로 두시죠" 의사 돌직구…웰다잉 택한 이어령 한마디일본 12월 가계지출 전년비 0.1%↑…예상치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