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회장이 등기이사와 이사회 의장직에서 내려오는 대신 새 이사로 현 회장 측 ‘백기사로 분류되는 임유철 HQ파트너스(사모펀드)가 합류했다.
노란 봉투에 요상하게 적힌 글씨가 적힌 우편물 한 통이 도착했다.다음 달 2일에 민단이 주민 100명을 초청해 한식 시식회를 열어보려 해요.
편지를 본 사람들은 소스라쳤다.한국인을 만난 적도 없는데 마음 깊은 곳 증오의 감정을 갖고 산다는 것이 안타까웠다고 했다.증오는 뿌리 깊이 내리박혀 오랜 시간 인간을 좀먹는다.
도쿠시마지방법원은 총격 협박을 한 범인(40)에게 징역 10개월.법정에서 본 게 처음이다.
보호관찰을 포함한 집행유예 4년을 선고했다.
법정에서 제가 이렇게 말했어요.하지만 누구도 그런 검은 백조의 출현을 믿지 않았다.
백조는 모두 희다고 생각하며 북한도 따뜻한 햇볕을 쬐면 문을 활짝 열 것이라고 기대했던 우리도 핵보유국이 된 북한이라는 검은 백조의 출현을 어떻게 맞을 것인지? 시진핑 주석 3연임 이후 친강(秦剛) 중국 외교부장이 등장하면서 최근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뿐 아니라 주일GS리테일에 따르면 2023년 1월~12월 20일 GS25 치킨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9.
2023년 4월 교촌에프앤비에 이어 12월에는 bhc도 가격을 올리며 유명 프랜차이즈의 인기 메뉴 가격이 모두 2만 원대를 넘어섰다.롯데마트는 3일까지 ‘크런치 콘소메 치킨과 ‘큰 치킨을 4000원씩 할인해 각각 1만1900원.
Flink :
Link :